날마다.해피~~~♬♪♪
건강에 도움을 주는 황토길도 있어 더욱 운동하기에 좋은곳이네요.
5개월 전
금왕읍 백야리에 자리잡고 있는 백야 수목원~ 물소리와 산새들의 노래소리 들으며 조용히 걷기좋은 힐링되는 공간^^
황톳길도 따뜻한 봄이 오면 흙의 촉감을 느끼며 맨발로 걸을 수 있을듯 해요~걷다가 잠깐 쉴수있는 휴식 공간입니다.
등산로도 연결이 되어 있어서 등산 코스도 좋답니다.
실내 온실에는 동백 꽃, 허브, 다육이등 식물들이 즐거움을 주며 얼었던 손도 녹이고 활짝 핀 동백꽃을 보며 눈 호강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마음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른 계절처럼 화려하진 않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하기는 좋은 코스랍니다.
휴양하고 싶을땐 펜션도 군에서 운영하고 있으니 이용하면 좋을듯 합니다.
내려오는 길에는 저수지를 끼고 카페가 있어서 차한잔의 여유로움도 느낄수 있습니다.
건강에 도움을 주는 황토길도 있어 더욱 운동하기에 좋은곳이네요.
자연친화적인 산책 코스네요~
온실도 있고 좋아보여요. 금왕읍도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