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내
운전자의 책임만 강요하지 말고
보행자에 대한 단속, 처벌도 강화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3일 전
운전을 하다 보면 최근들어 눈에 자주 띄는 어른들이 보입니다.
빨간신호등 정지신호에 길을 건너는 노인분들이 위험천만하게 횡단보도를 건너고 계십니다.
며칠전에는 천천히 걸으며 휴대폰을 보시길래 신호등을 보았는데 빨간불이었어요. 내가 얼마나 놀랐는지... 정말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신호를 안 지키는 보행자들 때문에 긴장을 안할수가 없습니다.
요즘은 무단횡단 하는 보행자가 학생. 젊은 층보다
60대이후가 많이 보입니다:
이럴 경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운전자의 책임만 강요하지 말고
보행자에 대한 단속, 처벌도 강화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빨간불에 무턱대고 건너는 어르신들 정말 위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