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 베이커리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원주시-명륜2동/restaurant/98533121

https://m.blog.naver.com/sfcast/223780705659?view=img_1

 

https://m.blog.naver.com/sfcast/223780705659?view=img_2

 

https://m.blog.naver.com/mhee0530/223882525466

 

우리동네 최고의 빵집입니다

마눌님은 이집 빵 아니면 안드십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장두익
    답글무실동
    작성자

    맛있는 빵~!^^

    Screenshot_20251016_225624.jpg_resize
    8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