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장2동 진우페리카나 치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원주시-명륜2동/restaurant/56067192

 

태장2동에 있는 진우 페리카나 치킨지점에서 먹은 반반치킨입니다. 후라이드반, 간장반 치킨이고, 치즈볼까지 먹었어요. 설탕이 덜 들어간 느낌이라 건강에도 좋을 거 같고, 사장님이랑 알바 분들도 친절하세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쌔우

    ㅅㅅ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cashmaster

    페리카나도 맛있긴하죠 ㅎ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걸어서치킨먹기♡
    답글신내2동

    페리카나는 치킨의 진리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성우
    답글길상면

    치킨이 진리죠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