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태장2동에 있는 진우 페리카나 치킨지점에서 먹은 반반치킨입니다. 후라이드반, 간장반 치킨이고, 치즈볼까지 먹었어요. 설탕이 덜 들어간 느낌이라 건강에도 좋을 거 같고, 사장님이랑 알바 분들도 친절하세요~
ㅅㅅ
페리카나도 맛있긴하죠 ㅎ
페리카나는 치킨의 진리죠
치킨이 진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