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산책으로 좋은곳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원주시-명륜2동/pet/100097768

치악예술관에서 강아지 산책으로 정말 좋은 곳 같아요 ~~~~~~ 그늘진곳도 여어 군데 있고 약수터도 있고 앉아서 쉴곳도 있네요 ~~~~~~~ 아무튼 가앙지 산책할때 예술관 한번 지나처서 가 보세요 ~~~~

 그럼 항상 즐거운 반려견 산책 되길 바래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뽀롬
    답글용강동

    .ㅣㅡ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치악예술관이 산책하기 좋은곳인가 봐요 

    글 잘 읽었어요~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