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원주시-명륜2동/information/99500672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교 생활 적응 중인 26학번 새내기입니다. 다들 바쁘게 강의 듣고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학교 생활을 시작하고 있는 와중에 벚꽃이 너무 예쁘게 펴서 강의실을 오가며 볼 때마다 위로를 받고 바쁜 하루 속 잠깐이나마 쉬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여기는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는 가을 은행으로도 예쁘지만 벚꽃도 예쁜 것 같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