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순
맛있겠어요
6개월 전
오늘 크리스마스이브라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덕수파스타에 다녀왔어요
크리스마스하면 뭐니 뭐니해도
가족과의 즐거운 식사를 빼놓을수가 없잖아요.
그래서 찾은 곳
근데 크리스마스마스마스 스런 분위기로 꾸며놓았더라구요^^
넘이뻐서 여러분께 공유합니다^^
메리크리스마스 ~~~~
🌲🌲🌲🌲🌲🌲🌲🌲🌲🌲🌲🌲🌲
🎅🤶🧑🎄🎅🤶🧑🎄🎅🤶🧑🎄🎅🤶🧑🎄🎅
맛있겠어요
메리크리스마스
음식도 맛있어 보이고
입구도 크리스마스🎄
음식이랑 클스마스 분위기 잘 어울려용~~
맛나겠네요
넘 맛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