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곡동)덕수파스타🎅메리크리스마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원주시-명륜2동/information/98938662

오늘 크리스마스이브라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덕수파스타에 다녀왔어요

크리스마스하면 뭐니 뭐니해도

가족과의 즐거운 식사를 빼놓을수가 없잖아요.

그래서 찾은 곳

근데 크리스마스마스마스 스런 분위기로 꾸며놓았더라구요^^

넘이뻐서 여러분께 공유합니다^^

메리크리스마스 ~~~~

🌲🌲🌲🌲🌲🌲🌲🌲🌲🌲🌲🌲🌲

🎅🤶🧑‍🎄🎅🤶🧑‍🎄🎅🤶🧑‍🎄🎅🤶🧑‍🎄🎅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이용순
    답글경화동

    맛있겠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마르첼라
    답글옥계동

    메리크리스마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_모르키
    답글상봉제2동

    음식도 맛있어 보이고

    입구도 크리스마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EunSook♡
    답글가락동

    음식이랑 클스마스 분위기 잘 어울려용~~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6zoqvq
    답글도계동

    맛나겠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명륜2동

    넘 맛있겠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