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간식은 호떡상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원주시-명륜2동/information/98766947

추워지기 시작하면 다시 오픈하는 우리동네 겨울간식 맛집!!!

기름에 튀겨 바삭하고 너무달지않은 꿀.

근처에서 점심먹고 이호떡을 하나 사다 두리 반 노나먹으면 완벽한 간식이 됩니다.

글쓰면서도 또 생각나는 맛집이에요.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여니솔이맘 ♡
    답글다운동

    겨울되면 호떡도 생각나죠.

    호떡은 울집 작은딸이 맛있게 구워 주네요.

    geniet_timestamp_20251121214334414.jpg_resize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답글신중동

    기름에 튀긴 호떡  겨울 간식으로 좋아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_모르키
    답글망우본동

    호떡 너무 맛있죠👍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꼬꼬마
    답글부여읍

    호떡도 요즘 꽤 비싸요. 겨울철에 더 맛있죠~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바비(늦지 않기로 해요~~)
    답글반곡동

    너무 맛있죠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헤헿
    답글광장동

    정말 맛있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6zoqvq
    답글도계동

    호떡좋아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걸어서치킨먹기♡
    답글신내2동

    가격대는 좀 있지만 맛있더라고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명륜2동

    오 한번 가보고싶네요!!

    4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