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에 천연기념물 반계리은행나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원주시-명륜2동/information/98685962

얼마전 다녀왔는데요 서서히 노랗게 물들고 있었어요

가을이면 여기저기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 사진찍고 즐기다 갑니다

근처에 로컬마켓도 차려져서 잡곡이나 야채부각등 구경도하고 구매도할수있답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김바비(늦지 않기로 해요~~)
    답글반곡동

    신난 뒷모습이 귀엽네용

    은행나무 멋져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6zoqvq
    답글도계동

    귀엽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