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숙
생각없이 저렇게 두면 지나가는 사람들에게는 위험과 피해를 주는데 한 번 더 생각하는 것이 좋을것같아요
4개월 전
지나가다가 우연히 봤는데 누가 자전거를 이렇게 놨더라구요,,,
아무리 세우는 게 없어도 그렇지(사진 보시면 자전거 세우는 지지대가 없습니다) 저렇게 두지 말고 세우지를 못하면 끌고 나오지 말아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적어도 지지대를 달거나 해야 하지 않을까요?
가게 앞이라서 저렇게 두면 들어가기도 힘들 것 같아서 문제 있는 것 같아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생각없이 저렇게 두면 지나가는 사람들에게는 위험과 피해를 주는데 한 번 더 생각하는 것이 좋을것같아요
아무리봐도 저건 아니네요!
남에게 피해 주지 않았으면 해요.
자전거 관리 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