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자전거를 건물 앞에 누워서 놨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원주시-명륜2동/dailylife/99198454

 

지나가다가 우연히 봤는데 누가 자전거를 이렇게 놨더라구요,,,

아무리 세우는 게 없어도 그렇지(사진 보시면 자전거 세우는 지지대가 없습니다) 저렇게 두지 말고 세우지를 못하면 끌고 나오지 말아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적어도 지지대를 달거나 해야 하지 않을까요?

가게 앞이라서 저렇게 두면 들어가기도 힘들 것 같아서 문제 있는 것 같아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생각없이 저렇게 두면 지나가는 사람들에게는 위험과 피해를 주는데 한 번 더 생각하는 것이 좋을것같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아무리봐도 저건 아니네요!

    남에게 피해 주지 않았으면 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자전거 관리 잘하기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