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솔이맘 ♡
겨울되면 호떡도 생각나죠.
호떡은 울집 작은딸이 맛있게 구워 주네요.
7개월 전
추워지기 시작하면 다시 오픈하는 우리동네 겨울간식 맛집!!!
기름에 튀겨 바삭하고 너무달지않은 꿀.
근처에서 점심먹고 이호떡을 하나 사다 두리 반 노나먹으면 완벽한 간식이 됩니다.
글쓰면서도 또 생각나는 맛집이에요.
겨울되면 호떡도 생각나죠.
호떡은 울집 작은딸이 맛있게 구워 주네요.
기름에 튀긴 호떡 겨울 간식으로 좋아요
호떡 너무 맛있죠👍
호떡도 요즘 꽤 비싸요. 겨울철에 더 맛있죠~
너무 맛있죠
정말 맛있어요
호떡좋아
가격대는 좀 있지만 맛있더라고요
오 한번 가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