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원주시 반계리 은행나무입니다.
수령이 천년이 넘었대요.
이번주까지가 절경일것 같습니다.
사람 많을까봐 오전 9시에 갔는데도 사람이 꽤 있었어요
우와 엄청 멋있어요.
실제 보면 장관 일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멋지네요
한번 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