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삼호동 벚꽃산책길입니다.
1개월 전
삼호동에 벚꽃이 한창일때 산책합니다.강물에 꽃잎이 바람에 떨어져 눈꽃길같아서 너무 좋았어요.하늘을 처다보면 벚꽃이 만개해있고 실개천엔 꽃잎이 둥둥 떠다니니 아름답습니다.많은 사람들과 함께하니 더 예쁩니다.봄만되면 축제도하고 지인들과 산책도하니 내년봄에는 많은 사람들이 산책오시면 좋아할겁니다.
삼호동 벚꽃산책길입니다.
벚꽃길 걸으면 산책함 제대로 힐링되줘
벚꽃이 예쁜길이네요
삼호동 궁거랑 공원 벗꽃놀이 하기도 좋고
사계절내내 산책하기 너무 좋은곳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