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내 흡연장 문제 때문에 요즘 너무 시끄러워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동구-동부동/dailylife/99107051

안녕하세요. 저희 아파트에는 내부에 작은 정자가 있는 공간이 있는데 그곳에 흡연 재떨이가 큰게 있었었어요. 요즘 아파트는 금연 아파트가 워낙 많아서 재떨이를 없앴는데 어느순간부터 흡연자분들이 자체 재떨이??를 가지고 오셔서 사진처럼 재떨이 용도 뿐만아니라 쓰레기도 버려 미관상 매우 좋지 않네요. 이 뿐만아니라 가래와 침 등을 바닥에 뱉어 어린아이들의 환경에도 좋지않은 영향을 미칠까 매우 걱정됩니다. 깨끗한 정자 쉼터를 만들기위해 모두가 노력해야하는데 참 고민이네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답글장지동

    우리동네인줄 알았네요 우리동네도 이래요 ㅠ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