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남구-야음장생포동/dailylife/99195530
신정3동에 위치한 중앙초등학교가 노후화되어 신건물 공사중이랍니다
1972년에 개교되었으니 50년도 더 되었네요 기존 운동장에 한창 건축중인데
2027년 8월에 완공된다하니 아직 시간이 필요하겠어요
더불어 울산공고 또한 2028년 7월 완공을 목표로 신건물 짓고 있다는 소식 전합니다
울산공고는 엄청 오래되었죠
학생들이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수 있게되어 좋네요
댓글 4
첫눈오는날
무거동학생들이 우리나라의 미래입니다^^
4개월 전
신상훈
청량읍기다려지내여 ㅎ
3개월 전- 소소
범서읍아이들이 공부하기 좋고 뛰어놀기 좋은 초등학교가 지어지면 좋겠네요ㅎㅎ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