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뽀로로
별로 마ㅅ있엉쇼
1년 전
• • •
고진사의 의미는 '고기에 진심인 사람들' 인데요ㅎㅎ 이말이 사실이에요! 그리고 먹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가브리살은 양이 적으니 가브리살과 삼겹살을 시키고,(한명 기준)처음엔 그냥 드시고, 순서대로 소금, 젓갈, 쌈장에 찍어드세요! 그다음은 기호대로! 그리고 마지막엔 라면말고, 김치볶음밥을 시켜드세요!(김치볶음밥은 꼭 드세요!) 그리고 배가 남으면 라면을 드시고 나갈때 식혜는 조금 맛없으니 유의하세요!
이 정보가 유용했으면 좋겠네요! 댓글에 리뷰를 남겨주세요!
별로 마ㅅ있엉쇼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