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 근처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지금은 10m 근처 가까이 가야 나무인증이 뜹니다. 다시 시도 해보기를.
1년 전
오늘 아직도 산책 적립이 안되네요~~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 근처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지금은 10m 근처 가까이 가야 나무인증이 뜹니다. 다시 시도 해보기를.
그러네요ㅠ
어제 했는데 옆에 가도 안되기도 하고
앱 나갔다 들어와도 안 되거나
인식이 안되기도 함. 그냥 옆에 가야 한다고 답할게 아닙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