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구경한 댕댕이도 참 좋았겠어요.
4개월 전
안녕하세요^^
저번에 저희집 댕댕이와 방아다리공원으로 산책다녀왔었는데요~!
1일 3산책 해야하는 실외배변견이라 나왔는데 산책 도중에 갑자기 함박눈이 내리더라구요?!?!
나뭇잎에 쌓인 눈들이 바람때문에 날리는건가 했는데 눈 모양이 동글동글한게 아닌거같아서 하늘을 쳐다보니 눈이 내리는게 아니겠어요?!
바로 영상으로 찍었는데 눈은 다시봐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1시간 산책하고 집에 들어왔는데 몸도 개운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쌍용동 방아다리공원으로 오시면
한라봉 악세사리를 한 귀여운 저희집 댕댕이 보실 수 있으니 보시면 아는척해주세요>_<❤️
(너무 귀엽죠~?! 이제 곧 7살 된답니다)
눈구경한 댕댕이도 참 좋았겠어요.
너무 이쁘네요
만나면 꼭 아는척 해볼께요~^^
귀엽네요
한라봉 악세사리 넘 귀여워요ㅎㅎ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