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단국대학교 치대 장미정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아산시-배방읍/information/99885335

단국대학교 치대 장미정원은 해마다 5월이면

너무나도 이뻐서 치과진료 아니어도

늘 일부러 보러 가는 것 같아요.

작년보다 10일정도 더 일찍 피어서 

이번엔 절정일 때 모습은 못 봤지만

지금도 여전히 장미바 만발해서 이쁘네요.

천호지 한바퀴 돌고 

장미장원까지 둘러보심 힐링되고 좋을 것 같아요.

한낮에는 너무 뜨거우니

아침 저녁시간에 가보시는 게 좋을듯 합니다.

 

지금은 어딜가나 장미가 많이 피어서

이쁜 것 같아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장미의 계절~~~~ 넘 예뻐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봄날처럼
      답글불당동
      작성자

      내년에 또 가려구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

    3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봄날처럼
      답글불당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3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