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리카헤어미용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아산시-배방읍/information/100150351

 

6년째 이용하고 있는 미용실이에요.

주차 편하고 헤어디자이너님들 친절하시고 

시술비용도 착해서

매직이랑 끝부분 C컬 넣는데, 16만원에 했어요.

예약제라서 대기하지않고 예약한 시간에

가면 바로 머리시술받을 수 있어요.

펌 말고 대기하는동안 음료와 간단한 간식을

점장님께서 챙겨주시고 

샴푸시에 시원하게 맛사지도 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공간도 넓고 디자이너선생님들 많아서

원하는 선생님으로 선택해서 시술 받을 수 있어요.

천안사랑카드 결제와 

온누리큐알결제되서 10프로 할인받는거나 마찮가지라

더 좋아요ㅈ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

    2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