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동물 키우는 아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시흥시-조남동/pet/99194619

강아지, 고양이는 털 날린다고 못키우게 했더니, 어느 날 작은 케이지를 배송시켰네요.

무얼 키운다고 하는지 했더니

하루 종일 거의 가만히 있고

먹이는 2~3일에 한 번만 주면 된다네요.

바로 도마뱀이랍니다. 으읔.

가끔 물만 뿌려주어 건조하지만 않게 하면 된다고, 먹이는 자기가 주겠다네요.

그런데 결국

배설물도 치워줘야 하고

케이지도 청소해 주는 것은 제 차지가 되어가고 있어요.

게다가 그 후 며칠 지나서는

뭘 잔뜩 사들고 왔는데 글쎄

 

귀뚜라미 수십마리였어요. 아~

도마뱀 먹이로 사료만 주면 안된다고

하네요.

도마뱀 먹이로 귀뚜라미까지 키우게 되었고 귀뚜라미 먹이까지 챙겨줘야 하고,

치워야 할 케이지가 하나 늘어난

상황이 되었네요. ㅠㅠ

 

그래도 도마뱀은 생각보다는 귀엽네요.

눈도 집안 조명에서는 동그랗고

혀도 낼름거리지 않아서 (먹을 때도 숟가락을 입으로 냉큼 물어요) 뱀이나 개구리 징그러움은 없어요.

입술은 흰색 톱니 무늬(이빨인가 했음)가 선명하고

속눈썹이 두껍고 또렷해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JsO 봄.봄
    답글석수2동
    작성자

    도마뱀에 대한 정보 잔뜩 추가했는데 저장 안되고 닫아져서 그냥 이걸로 마칠께요. 아쉽.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끼오
    답글정자3동

    ㅇㅐ들 어렸을 때 달팽이. 체리새우. 미꾸라지. 자라. 장수풍뎅이. 또 뭐뭐...  그중 노란도마뱀 키우겠다니까 아빠가 집에 안 들어온다고 해서 말았는데 알고보니 산 먹이로 밀웜같은거 키워서 줘야하더군요ㅠ 지금은 모란앵무 한 마리 들여놓고 군대가버려서 똥 치우고 있네요.  애쓰십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짱구짱아엄마입니다
    답글수리동

    아이고ㅠ

    도마뱀을요 

    고생이 많으십니다.ㅠ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oung(~PM10)
    답글일직동

    와우!! 도마뱀을.. 대단하십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얀동전
    답글광명7동

    사랑스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살다보면
    답글부림동

    동네에  큰 도마뱀 어깨에 매고  다니시던분이  

    생각나네요

    나무에 올라가게끔  놓아주면   잘  버티고  있더라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도마뱀이 잘 안보이네요~^^  그냥 말로 듣기만해도 힘들듯요~~^^

    4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JsO 봄.봄
      답글석수2동
      작성자

      손바닥만 한데

      가만히 있다가도

      뚜껑 열면 후다닥 나와서

      걱정되어 사진 제대로 못 찍었어요.

      20260212_133412.jpg_resize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순~~♡
    답글금광1동

    힘내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두여사
    답글비산3동

    저도 키워바써여 우와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