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도심속에서 초록초록한 자연과 바다를 막끽하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해요.
경사가 완만한 배곧마루 언덕에 올라가면 공원 전체와 서해바다까지 한눈에 내러다볼수 있어 가슴이 뻥 뚫린답니다.
갈대밭과 연못이 잘 조성되어 있어 사계절 내내 풍경이 아름다워요.
특히 해질때쯤에 오면 정말 붉은노을에 감탄하실거에요.
멋지네요~~
멋지네요
우와 한폭의 그림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