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영랑호 벚꽃 축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속초시-교동/information/99560730

❤️속초 아름다운 호수 영랑호❤️

 

🌸벚꽃이 만개한 오늘 때마침 벚꽃 축제 마지막 날~사람이 엄정 많아요^^

날씨는 바람없이 어찌나 좋은지 봄날 영랑호 벚꽃구경 최고였어요.

 

🌸축제마당 커다랗고 멋진 영상 전광박스가 눈길을 끄네요.

🌸호수전체를 벚꽃으로 화관처럼 둘러 놓아 벚꽃이 호수를 감싸고 있는데 너무 아름다워요.

🌸호수보다 높은 곳에 위치한 커다란 바위가 영랑호의 또다른 절경이네요

탁트인 넓은 바위 위에서 영랑호를 바라보니 가슴이 뻥 뚫리는것 같습니다.

🌸또한 호수 한바퀴 벚꽃 터널은 걸어도 좋고 차로 이동할 수도 있고,

자전거 대여가 가능해서 자전거로 한바퀴 돌면 넘넘 행복한  힐링 일것 같아요.

 

🌸자전거는 2인 4인 연인끼리 가족과함께 

즐거운 힐링템 입니다.

🌸호수를 가로지르는 상당히 긴 다리가 또하나의 감동을 주네요.

맑은 물결과 탁트인 호수를 보며 걷다보니 무념무상 마음이 편안해요.

 

🌸때마침 버스킹,거리공연 하고 있어 몸과 마음이 발랄하게 즐거운 벚꽃구경을 했답니다.

 

💖영랑호는 포인트가 많아 정말 알차고 멋지게 즐길수 있어요.

💖속초 여행 하시면 영랑호 꼭  들러서 힐링타임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Leedongmun
    답글매곡동

    매곡천 산책중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강미경
    답글양양읍

    영랑호에 맨발걷기 하는곳도 있더라구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