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경
보양식이네요^^
2개월 전
기력 없고 피곤하고 속도 별로 안 좋아 잘 못먹고 누워만 있으니 보양식 먹자고 데려간 곳~~😍
⏩️조양동 #우리동네가성비맛집
⏩️도도염소탕
❤️흑염소는, 일단, 기력 회복에 좋은 보양식으로 단백질 칼슘 철분등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흑염소탕은, 흑염소 고기와 뼈를 푹 고은 국물에 여러가지 야채와 양념으로 맛을 냅니다.
❤️흑염소탕은, 따뜻한 성질의 음식으르서 뼈와 오장을 따뜻하게하고 위장을 원활하게 하여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건강한음식 이라고 합니다.
✅️뜨거운 뚝배기에 고기와 야채가 푸짐하게 나오는데 잡내가 전혀없고 진하고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속을 편하게 해서 국물까지 다 먹게 돼요^^
기본 야채와
반찬에 백김치가 시원하고 아삭한게 맛있어요.
✅️전골, 수육, 탕 국내산 재료로 맛이 깔끔하고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호불호가 있을수는 있지만 저는처음 먹을때부터 별로 부탐없이 잘 먹었어요.
그냥 찟어놓은 소고기 맛~??같았어요^^
❤️기력회복과 보양식으로 먹는 조금은 특별한 메뉴로서 가격가성비 보다는 건강한가성비 라고 생각하고 추천하고 싶어요.
보양식이든 아니든 비싼음식 많은데 흑염소탕은 그렇게 부담되는 값은 아닌것 같아요
✅️조금은 한적하고 복잡하지 않은 도로변에 위치한~
⏩️도도염소탕은, 친절하고 식당 내부도 복잡하지 않고 주차장도 넉넉해서 마음까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것 같아요^♡^
💜속초 조양동 우리동네 가성비 맛집
💜도도염소탕 추천합니다
다.
보양식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