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모르키
오~ 떡볶이와 함께 순대 먹고 싶네요
6개월 전
순대는 대부분 분식집에서 사먹었는데 어느날 은행가는 길에 <인생순대>차를 만났어요
식구들이 순대를 좋아해서 사들고 갔는데 맛있다고 인기가 대단했죠^^
알고보니, 겨울 시즌에 속초 조양동에 위치한 주공5차아파트 정류장옆 도로가에 월요일에 <인생순대> 차가 있더라구요.
많은 순대 먹어봤지만 부드럽고 냄새도 없고 맛이 깔끔하다고 할까요?!
간, 내장, 순대를 적당하게 섞어서 포장해요
오늘은 집에서 순대 먹을일이 없어서 순대 사진은 없지만 <인생순대> 정말 맛있어요
오~ 떡볶이와 함께 순대 먹고 싶네요
울 동네엔 팔천순대^^ 급 따끈한순대가 먹고싶네요♡
거기 엄청 최고에요
양도 많고 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