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맛있는 <인생순대> 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속초시-교동/information/98814889

순대는 대부분 분식집에서 사먹었는데 어느날 은행가는 길에 <인생순대>차를 만났어요

식구들이 순대를 좋아해서 사들고 갔는데 맛있다고 인기가 대단했죠^^

알고보니, 겨울 시즌에 속초 조양동에 위치한 주공5차아파트 정류장옆 도로가에 월요일에 <인생순대> 차가 있더라구요.

많은 순대 먹어봤지만 부드럽고 냄새도 없고 맛이 깔끔하다고 할까요?! 

간, 내장, 순대를 적당하게 섞어서 포장해요

오늘은 집에서 순대 먹을일이 없어서 순대 사진은 없지만 <인생순대> 정말 맛있어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__모르키
    답글망우본동

    오~ 떡볶이와 함께 순대 먹고 싶네요

    6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작성자

      그러게요~떡볶이도 있으면 좋겠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희망ㅂrㄹrㄱi(사랑이맘♡)
    답글칠성동2가

    울 동네엔 팔천순대^^ 급 따끈한순대가 먹고싶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역삼1동

    거기 엄청 최고에요

    양도 많고 싸고...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