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여기저기 어지립게 길을 막는 퀵보드와 자전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속초시-교동/dailylife/99775046

많이 정리 됐다지만 아직도 보행길 여기저기 널브러진 자전거와 퀵보드가 보행을 불편하게 하네요.

마트나 은행 가까운 데 볼일 있을때는 대부분 걸어서 이동하는데 걸리적거려 짜증날때도 있어요ㅜㅜ

길 한쪽으로 세워두면 좋은데 자전거 길이나 보행길을 막고 있으니 생각없이 걷다가 깜짝 놀랄때도 있어요ㅠ

학교가 있어 아이들도 많이 다니는 길인데 말이죠!!

정말 넘치도록 많았는데 많이 줄긴 했지만 서로 불편하지 않게 정리가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