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주차로 보행이 불편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속초시-교동/dailylife/99472389

아파트와 주택가의 길로 통행이 많은데

이중주차로 인해 보행이 불편하고 불안하네요.

차가 오갈때마다 멈춰서서 차를 보내고 가야하고 클락숀 소리에 깜짝깜짝 놀라고 

특히, 밤에는 이중주차로 꽉 메워서 더 불편해요

다른길도 있고 서로 양보하면 된다지만 그래도 한쪽 주차만하면 훨씬 보행이나 차량통행이 안전하고 자유롭겠다는 생각이에요

이중주차는 어딜가나 불편을 주는것 같아요ㅠㅜ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답글신중동

    이중주차 불편하고 위험합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