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껌프
이중주차 불편하고 위험합니다
2개월 전
아파트와 주택가의 길로 통행이 많은데
이중주차로 인해 보행이 불편하고 불안하네요.
차가 오갈때마다 멈춰서서 차를 보내고 가야하고 클락숀 소리에 깜짝깜짝 놀라고
특히, 밤에는 이중주차로 꽉 메워서 더 불편해요
다른길도 있고 서로 양보하면 된다지만 그래도 한쪽 주차만하면 훨씬 보행이나 차량통행이 안전하고 자유롭겠다는 생각이에요
이중주차는 어딜가나 불편을 주는것 같아요ㅠㅜ
이중주차 불편하고 위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