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티나
정말 너무하네요
3개월 전
아파트 도로변 옆 공터가 쓰레기 투성이에요.오가면서 볼때마다 거슬리는데 개인땅인지 어떤지 모르지만 누구하나 치우는 사람이 없네요.
오히려 누군가 쓰레기를 버리니까 오가면서 너도나도 버리다보니 저렇게 모인것 같은데 점점 더해가는것 같아요.
깨끗한 주변 환경을 위해 쓰레기를 치우고 관리를 해야 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더이상 눈살 찌푸리는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너무하네요
에구
사람들 양심이...
버린사람이치우던지 주민센터에신고하여 치우고 cctv를 설치해서 깨끗한 환경되도록 개선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