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속초시-교동/dailylife/99227142
아파트 내에서도 가끔씩 개똥 보며 눈살 찌푸리는데 요즘은 산책하다 개똥을 자주 보네요.왜 이쁜 애견들과 산책하면서 애견 뒷처리는 안하는걸까요?
한번은 먼산 보며 걷다가 개똥을 밟아서 정말이지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네요ㅜㅜ
아마도 운동하다 보면 모두 같은 스트레스일거라 생각돼요.
다른 사람이 안 본다고 양심을 저버리는데 귀여운 애견이 보고 있어요
아름답고 깨끗한 환경을 위해서 기본을 지키며 양심을 속이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상쾌하고 좋은 기분으로 운동하다 맘 상하고 싶지 않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