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속초시-교동/dailylife/99112431
가끔씩 주변 산책 하는데 요즘 다니는 길에서 아무 생각없이 딴청하고 가다가 나뭇가지에 다칠뻔 했네요.
앞만 보고 가는게 아니다 보니 걷다 보면 나무와 부딧치기 일보 직전 ㅜㅜ
가지가 인도로 뻗쳐 있는데 나무가 낮아서 피해서 걸어야 하는데 어느사이 코앞에 있는 나뭇가지~!
물론 피해서 걸을수는 있지만 잘못하다 다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는데...
다른사람들은 괜찮은데 나만 예민한건가 하는 생각도 들구요ㅠ
하루이틀 있었던게 아닌것 같은데 저러고 있는것 보면 나먄의 예민함 일까요?
그냥 다른길로 다니면 되는 일이구요^^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