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m~~♡
악취때문에 고생하시네요.
빨리 해결되면 좋겠어요.
4개월 전
속초시 대포농공단지의 악취냄새로 조양동 주민들이 엄청 심한 고통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부산물처리과정에서 발생하는 썩는 냄새가 농공단지에서부터 타고 조양동까지 악취가 심합니다.
악취냄새에 이사까지 가는 주민들도 많습니다.
속초시에서도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하지만
좋아지고있지는 않습니다. 여름이는 창문도 열지못할정도로 심합니다.
악취근원지를 차단하는 지구책과 지속적인 관리를 할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악취때문에 고생하시네요.
빨리 해결되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