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맞아요 큰 개들은 진짜 겁먹게 되더라구요
입질이라도 하면... 생각하기도 싫어요
글 잘 읽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2주 전
쓰레기 버리려고 엘리베이터를 타려는데 갑자기 커다란 개가 씩씩거리고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잠깐 탈까말까 망설임과 동시에 무심결에 팄는데 솔직히 넘 무섭더라구요ㅜㅜ
저렇게 큰 개를 입마개도 하지 않고 엘리베이터를 태운다는것 자체가 상식도 배려도 다 무시한 처사네요.
순해서 괜찮다고 물지 않는다고 주인은 그러지만 종종 돌발적으로 무는 개들도 뉴스에서 본것 같아 내내 신경쓰였어요.
개가 순한든, 물지않든, 기본은 지키며 반려견도 예뻐해야하지 않나요?
제발, 반려동물도 가족이라고 말하시는 분들 기본좀 지키며 배려하는 마음도 함께였음 좋겠습니다^^
맞아요 큰 개들은 진짜 겁먹게 되더라구요
입질이라도 하면... 생각하기도 싫어요
글 잘 읽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큰 개는 위협감을 더 느끼는건 사실이죠
매곡천 산책중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