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생긴 솥밥 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은평구-응암제1동/restaurant/100244067

얼마전에  오픈했는데 

리뷰도 좋길래  방문했어요

가게가  깔끔하고 직원들 응대도 친절하네요

버섯솥밥을 주문했는데

버섯향이  좋고  반찬도 정간하고  쌀이 좋아서  밥맛이  좋아서  만족한 한끼였어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김대중
    답글역삼1동

    7

    18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스마일
    답글부여읍

    버섯솥밥 맛있겠네요. 식당은 쌀이 좋아야해요

    16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