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은평구-불광제1동/record/99749174
오늘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손주들과
불광동 장미공원에서 출발하여
탕춘대능선으로 해서 족두리봉을
찍고 내려오는 등반을 하였습니다.
초1, 초3 손주들이 잘할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너무나 씩씩하게 잘하였답니다. 등반하는 어른들께서 아이들에게
칭찬도해주시고 격려도 많이해주셔서
뿌듯한 맘으로 무사히 즐거운 산행을
했어요. 탕춘대코스는 입구부터 중간
정자있는곳까지는 계단으로 되있어서
조금힘들지만 다음코스부터는
완만한 평지로 되있어서 아이들과
나이드신분들도 충분히 갈있다고
생각합니다. 경치도 멋있고 큰나무들이
있어서 시원하여 등반하기도 좋고
운동으로도 아주적당한 코스라 강력추천합니다
댓글 4
뚜벅이
종로구북한산도 좋을 것 같아요
1개월 전- coco
평창동북한산 최고죠~!
1개월 전
배운대로
삼송2동탕춘대코스라는 곳은 처음 들어보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