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만 이 지구에 사는게 아닙니다
동물도 사람과 함께 살아가는 생명이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4개월 전
우리단지에 유기묘들이 떠돌아 다니는데
사료를 챙겨주시는 분들이 있어요~~
애들 생각하면. 이렇게 추운날.
걱정이 되긴하지만.
유기묘들이. 새끼들을 데리고
전부 주차장으로 들어와서
크게 울고. 싸우고 ㅎㅎ
차량에 발자국을 남기고. 차량 스크래치 내고
어디다가 하소연을 할수도 없고 그렇습니다~
길거리에 돌아다니는 유기묘들을
개체수를 줄여야지요
근처 산에 가도. 산 정상에. 들개들 유기묘들
엄청 많아요. 사람들 음식 먹고있으면.
근처에 포위를 해서. 한입 얻어 먹을려고 해요
들개들도. 무리를 지어 다니니 위협이 느껴지는건 사실이구요. 대책이 절실히 필요하네요
사진 중앙 하수도관에도 있고
요즘은 그 주변으로. 집을 만들어서. 거주할수있게했더라고요
사람만 이 지구에 사는게 아닙니다
동물도 사람과 함께 살아가는 생명이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진짜 책임지지
못하는 사람들이 너무 나빠요
ㅠㅠ
큰 문제인거요.
고양이를 버린 사람들이 제일 문제네요. 키우지 못할 거면 애초에 들이질 말았어야죠..
동물 싫어하지않지만~
집앞 주차장 한쪽에 만들어진 고양이집을 보면..
그닥 좋아보이지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