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와 안양천 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양천구-신정2동/pet/99476704

저희집 강아지 행복이에요~~

올해 14살된 할아버지 강아지에요~~

요즘 벚꽃이 만발해서 안양천에 꽃구경하러

자주가고 행복이 사진도 많이 찍어주고

있어요 이번주는 비가 자주 온다고 하는데

꽃잎 떨어지기전에 더 자주 보러 가야겠어요 요즘 어딜 가든 꽃들이 많이 펴있어서

눈이 참 즐겁게 산책하고 있어요~~

저희 행복이 너무 예쁘죠?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송명희
    답글개봉제3동

    벚꽃도  예쁘고 행복이도 너무 이쁘네요~

    행복이랑 주인분  모두 꽃길만 걸으시길..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쏠라뷰♡
      답글구로제3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지우
    답글시흥제2동

    와 저도 안양천 다녀왔는데~~ 넘 예뻐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쏠라뷰♡
      답글구로제3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쑸였<오전/새벽>💌
    답글개봉제3동

    예쁘게 찍츠셨네요 ~^^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쏠라뷰♡
      답글구로제3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초할미
    답글구로제3동

    행복이랑 벚꽃 너무 예쁘네요~~

    2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쏠라뷰♡
      답글구로제3동
      작성자

      감사합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