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 이
강아지이름이뭘까요
4개월 전
마트 다녀 오면서 견 형제를 만났네요. 제가 원래는 개를 무서워 하는 편이라서 요번 주제가 동물이길래, 못하겠다고 체념 했었는데요. 남의 개들을 무서워하면서 다가가지도 못하는데... 사진만 찍어올 수도 없잖아요. 근데 요번 개들은 눈빛이 무섭지 않더라구요. 짖지도 않고.. 저 뒤에 있는 갈색견이 웃고 있는거 같지 않나요? 착시일까? 절 보고 웃어주는 줄~~^^ 견주님께 사진 좀 찍어도 될까요 묻고 찍어 왔는데, 별로 개를 좋아하지도 않는거 같은 사람이 사진 찍어간다해서 의아하셨을듯~^^
강아지이름이뭘까요
와! 늠름하고 너무 잘생겼네요!
잘생겼네요~
오래오래 건강하길~~
이야 두녀석이 닮은것이 아주 멋지게도 생겼네요 ㅎㅎ
잘생겼네려
잘생겼네요
아이들이 늠름하고 잘 생겼네요...!! 너무 예쁜 아이들이에요
귀엽습니다
셀티 두 마리 멋있다
저도 키우고 싶어하는 견종이네요~ 부러워여
아이들이 온순해 보여요~ 눈빛이 선한!
두마리 다 멋지게 생겼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