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 갔다오는 길에 만남 형제 견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석촌동/pet/99226056

마트 다녀 오면서 견 형제를 만났네요. 제가 원래는 개를 무서워 하는 편이라서 요번 주제가 동물이길래, 못하겠다고 체념 했었는데요. 남의 개들을 무서워하면서 다가가지도 못하는데... 사진만 찍어올 수도 없잖아요. 근데 요번 개들은 눈빛이 무섭지 않더라구요. 짖지도 않고..   저 뒤에 있는 갈색견이 웃고 있는거 같지 않나요? 착시일까? 절 보고 웃어주는 줄~~^^ 견주님께 사진 좀 찍어도 될까요 묻고 찍어 왔는데, 별로 개를 좋아하지도 않는거 같은 사람이 사진 찍어간다해서 의아하셨을듯~^^

댓글 12
  • 프로필 이미지
    똑똑 이
    답글둔촌제2동

    강아지이름이뭘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답글서초2동

    와! 늠름하고 너무 잘생겼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잘생겼네요~

    오래오래 건강하길~~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
    답글오포읍

    이야 두녀석이 닮은것이 아주 멋지게도 생겼네요 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행운럭키
    답글송파1동

    잘생겼네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행운럭키
    답글송파1동

    잘생겼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C54C5
    답글덕정동

    아이들이 늠름하고 잘 생겼네요...!! 너무 예쁜 아이들이에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성민
    답글방이2동

    귀엽습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산채기
    답글마천1동

    셀티 두 마리 멋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아네스
    답글덕풍3동

    저도 키우고 싶어하는 견종이네요~  부러워여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가락2동

    아이들이 온순해 보여요~ 눈빛이 선한!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두마리 다 멋지게 생겼네요 ^^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