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기로 포인트주기 아까운가 보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송파구-가락2동/dailylife/97488981

그럴거면 "포인트 줄 돈이 없어서 서비스 폐지합니다. 죄송합니다" 하면 될 것을 서비스 조잡하게 바꿔놔서 욕먹고 인지도 낮추는군요. 토스 보는 것 같아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조희원
    답글칠금동

    🦄🤔🤔🤔🤔🐶🐱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태태사랑

    갑자기 산책 캐시가 안돼는 이유가 뭘까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