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라미7
누구나 가볍게 걸을 수 있어서 더 좋은 운동 스팟, 휴식처가 되는 곳이라 조으네요.저도 담에 가 봐야 겠어요..
9개월 전
우리동네 불광근린공원은 어르신들이
산책, 운동을 많이 하는 곳이다.
근린 공원을 통해 구립도서관 가는 길도
있어서 산책겸 도서관 이용을 해도 너무
좋은 곳이다.
작년쯤 기존 산책로를 목재 데크로
교체해 무장애 숲길로 변신해서
누구나 가볍게 걸을 수 있어서 더 좋은
운동 스팟, 휴식처가 되는 곳이라
추천합니다.
누구나 가볍게 걸을 수 있어서 더 좋은 운동 스팟, 휴식처가 되는 곳이라 조으네요.저도 담에 가 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