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단비
김치와파절이등을 구워먹으니 좋네요
4시간 전
안양 동안구 호계사거리에는 인심좋고 맛있는 삼겹살 식당이 있으니 그 이름 바로 편채 한마당!
정갈한 밑반찬으로 시작하는 파티의 시작은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고,땟깔 좋은 고기의 출현에 노두들 환호성을 지른다. 지글지글 익어가는 고기를 바라보며 같이 나온 김치 한덩어리를 같이 올리면 삼겹의 기름과 김치의 양념이 어우러지면서 묘한 식욕의 증진을 불러 일으킨다. 노릇하게 구워진 고기와 김치를 먼저 아무것도 찍지 않은 상태로 한입 음미하면 천국이 따로 없다. 연이어 각종 야채와 소스를 섞어 익은 고기에 푹 찍어 한입 씹으면 편채 한마당 본연의 맛이구나 싶은 쾌거가 입안에서 느껴진다.
김치와파절이등을 구워먹으니 좋네요
대패삼겹 진짜 맛있는데 ㅠㅠㅠ
꼭 가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