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오늘 같이 비오는 날 힐링공간이네요
1개월 전
안녕하세요
비가오나 해가 쨍쨍하나 언제가도 좋은 저의 최애공간은 바로 도서관이에요
더운여름에는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빵빵하게 나오고
와이파이도 잘되고 시간에 상관없이 오랫동안 책도 보고 공부도 할수 있는 저의 방앗간 같은 공간이죠
텀블러만 있으면 얼음도 먹을수 있고 음료도 텀블러에 담으면 반입 가능해서 조용히 커피마시면서 책읽는 시간이 좋더라구요
오늘 같이 비오는 날 힐링공간이네요
저도 도서관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는거 너무 좋아요
매곡천 산책중
저도 도서관 자주 갑니다
지적인 사람 이시군요 ~울동네 도서관도 한번 가봐야겠군요
무더위 피서로도 좋고 비오는 날 빗소리 들으면서 독서하는 것도 힐링이죠
좋아요
도서관에도로봇이점점사람의할일이적어지네요.그래도 의미있는하루이셨겠어요
조용하게 책읽기 좋은 도서관 추천 좋아요
시원한 곳에서책읽으면 힐링되죠
도서관을 답답하다 생각하는 분도 계시던데 사실 최고의 휴게 공간이죠
우~와~~ 로봇이 있네요
마음이 편해지는 느낌이 있죠
도서관 너무 좋졔
너무신기하네요
로봇을 도서관에서 볼수 있는거요
로봇이 있는 도서관이라니 벌써부터 엄청난 책들이 많이 있을 것 같아요. 더 더워지면 더위 피하러 가고 싶네요ㅎㅎ
부럽네요.우리동네는 도서관이 멀어서 자주가기 힘든데요
좋은공간이군요!
시원하고 책도 보고 일석이조지요^^
도서관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