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집 bmw위에서 놀고있는 귀연 치즈입니다.
우리 동네 몇 안되는 빈 공터가 있는 단독주택에 우연히 노랑고양이를 발견하고 그곳을 가보는게 일상이 되었다.
근데 한마리가 아니다. 형제인듯한 치즈2, 고등어 1, 검은색2 총5마리다. 어쩜 더 있을지도...
귀가 짤린 녀석도 2마리가 보인다. 그동안 유난히 길었던 혹한을 잘도 이겨내어 기특하다.
아마도 집주인이 잘 챙겨주는것 같지만 볼때마다 맘이 짠하다.
어느날 오후, 양지바른 곳에서 햇볓을 쬐고있는 녀석에게 추르를 던져쥤더니 혼비백산 달아난다. 한녀석이 후다닥 거리니 숨어있던 모든 녀석들도 덩달아 난리친다.
괜히 줬나싶다.
맘 같아선 따뜻한 집과 맛나는 밥을 양껏 제공하고싶다. 그냥 맘 뿐이다.
- 영담님
신정4동4개월 전
쩡수기
원미동치즈냥이?들이네요~^^
4개월 전- 안레몬
범어3동치즈고양이가 많은곳이네요. 한가족일수도
있겠어요 귀엽네요
4개월 전 - 하얀동전
광명7동좋아요
4개월 전
큐큐큐
명장제1동헉.. 츄르를 무서워했다니 ㅠㅠ
4개월 전
안녕
고흥읍저도 치즈냥 두마리 밥을 챙겨주고 왔습니다
더불어 살면 참 좋을텐데요
4개월 전- 💌쑸였<오전/새벽>💌
개봉제3동고양이 너무 불쌍하네요 ㅠㅠ
4개월 전 - 황순옥
범박동추우니까따뜻한차워로올라갔는가봐요
4개월 전
KRZ53KPY
신정1동귀여워
4개월 전
이슬기
신월1동유난히 추웠던 겨울을 잘 버텨준 고양이들이 정말 대견하네요. 작성자님 같은 따뜻한 분이 지켜봐 주셔서 녀석들도 큰 힘을 얻었을 거예요. 다섯 마리 모두 아프지 말고 따뜻한 봄을 맞이했으면 좋겠네요! 😊
4개월 전
김 샘~
원당동귀요미들이네요
4개월 전
근육빵빵
구의제3동쳐다보는게 귀여워요~
4개월 전- 최여사
구로제5동가족들같이 보여요
너무 귀엽고 짠하네요
4개월 전
우재
등촌제3동밖에 있는 애들에게 간식 주기가 쉽지는 않더라고요. 천천히 다가가는 시간이 필요하더군요. ㅠ
4개월 전- 하루살이
일산2동와 닮았네요 치즈냥이들!!
4개월 전
niceman
개봉제1동고양이들은 운행을 마친 자동차는 한동안 따뜻하니까 좋아한더군요
4개월 전- 바람타고
개봉제1동보닛 위에 앉아 있는 고양이라니 넘 귀엽자나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