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
염창동 새벽운동
4개월 전
염창역앞에 이수공원이있다..
이곳에 새벽5시면 50대부터 70대까지
아줌마들이 30명쯤나와 새벽운동을
시작한다. 한겨울 추위에도 눈오는날에도
아무리 더운 여름날이라도 1년365일
이만남은 단 하루도 쉬는법이없다..
이번 설날에도 새벽5시면 어김없이나와
서로 덕담을 나누고 기분좋게 걷기운동을
시작한다
참으로 좋은 단합이다
모두들 웃으며 하루를 시작하니
하루하루가 즐겁기만하다
염창동 새벽운동
와..새벽 5시라니
존경합니다!
와우
시인 이세요? ㄷㄷ
글 솜씨가 대단하내요😶😁
1년 365일 대단하세요
와 그 이른 시간부터 운동을 하나요?
대단하네요.
아직도 하는군요~
다들 대단하시네요~👍👍
와 새벽인데 이렇게 사람이 많이 오는군요.
정말 보기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