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북구-삼양동/pet/99750055
동네 공원 산책을 하다보면 지금도 강아지를 우리 아이는 착해서 안물어요 라면서 목줄도 착용 안하고 주인은 지인인지 모르지만 떠들고있고 개는 돌아다니는데 저렇게 다니다가 아무곳에나 똥을싸면 주인은 그걸 안봤으니 모를테고 그냥 버리고 가지요.
목줄을 잘하고 배변도 잘 치우는 많은 사람들까지도 싸잡아서 욕을 하게 되는것은 저만일까요?
제발 당신 아이는 당신이 책임지고 잘 지키고 계시는 분들까지 욕먹이지 말았으면 좋겠네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