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글 잘 봤습니다🙌
너무 좋아보이네요~
2주 전
북악스카이웨이 새단장한다네요~!!
몇일전부터 한강라면가게랑 레스토랑등이 집기를 빼더라구요~!
좀가격이 비싸지만, 아주가끔 운치를즐기기에 좋았습니다. 서울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멋진북악산
더 멋지게 리모델링해서 서울 명소가 되었으면좋겠습니다.
새단장 시작되면 다시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모두들 즐건주말 복된하루되세요~!!!!^^
글 잘 봤습니다🙌
너무 좋아보이네요~
리모델링 예쁘게 하길 기대해요
저도 가본 곳입니다.
북악으카이웨이 어릴때 가보고 안가봤는데 새단장했다고 하니 다시한번 가보고 싶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