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S9Z1
교양없네요.
키우지를말든지.
아마도*저사람은?얼마안가서
강아지도버릴거예요
1개월 전
북악스카이웨이 길을 산책하다보면 작고 예쁜 애견들과 크고멋진 강쥐들을 만납니다. 순둥순둥 산책에길들여져 사회생활 을 잘하는 아이들이죠.
그런데 몇몇분들의 무책임한 행위로 애완견 의 배설물이 있습니다.누구의것인지 무책임한견주는 누구인지. .
동물들의 잘못은 아니겠죠. 함께만들어가는 아름다운애견문화가 꽃피웠으면 좋겠습니다.
교양없네요.
키우지를말든지.
아마도*저사람은?얼마안가서
강아지도버릴거예요
그러게요 똥 잘 줍기 캠페인을 해야할 듯 해요.
요즘은 애완견X 반려동물이라고 한다네요~
반려인 반려동물 가족이죠..^^
요즘에도 에티켓이 부족한 분들이 꽤 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