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중 애완견 배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강북구-삼양동/dailylife/99848990

북악스카이웨이 길을 산책하다보면 작고 예쁜 애견들과 크고멋진 강쥐들을 만납니다. 순둥순둥 산책에길들여져 사회생활 을 잘하는 아이들이죠.

그런데 몇몇분들의 무책임한 행위로 애완견 의 배설물이 있습니다.누구의것인지 무책임한견주는 누구인지. .

동물들의 잘못은 아니겠죠. 함께만들어가는 아름다운애견문화가 꽃피웠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KRLS9Z1
    답글율현동

    교양없네요.

    키우지를말든지.

    아마도*저사람은?얼마안가서

    강아지도버릴거예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안마 치료사 이병제 입니다
      답글성복동

      그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쿠쿠님
    답글당주동

    그러게요 똥 잘 줍기 캠페인을 해야할 듯 해요. 

    요즘은 애완견X 반려동물이라고 한다네요~

    반려인 반려동물 가족이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요즘에도 에티켓이 부족한 분들이 꽤 있군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