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동네심곡동먹자골목끝자락쯤 아주오래된팥죽집있어요 동지날은 줄을오래동안서야해요 팥죽 팥칼국수호박죽도있어요
네~팥죽 맛있을거 같아요.
오래된 가게들 번창햇으면 좋겠네요~~
가보고싶네요~
어디일까요??
팥죽 너무 맛있지요
오 팥죽!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