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버기
우왕 남은건 밥을 볶아 먹으면 좋겠어요~
4개월 전
십년이 넘게 다닌 제 단골집 팽오리소사점입니다 본점보다 김치가 더 맛있고 가까워서 자주 갑니다
다른분들은 잘 모르시지만 저는 떡사리와 더불어 라면사리를 추가하는데 이게 굉장히 꿀맛입니다
꼬들꼬들한게 라볶이하곤 다른맛을 줍니다 육수추가는 무료였으니 두개시켜도 됩니다 고기가 익기전쯤에 미리 넣어야 더 맛있었습니다 여기에 야채사리추가해서 버섯하고 먹으면 어머님들도 엄청 좋아하십니다 다 먹고난후 볶음밥은 배불러서 항상 포장해가지만 다음날 아침밥으로 먹으면 기름이 배어있어서 이게 또 별미입니다 포장할때도 눈치안봐도 됩니다 남는것보다 좋다고 하시며 포장용기 주십니다 친절한 동네맛집
우왕 남은건 밥을 볶아 먹으면 좋겠어요~
가보고싶어요
오리고기 참 맛나죠
떡사리는 못 참죠
오리불고기에 라면사리인가요?
되게 맛있어보이네요!
가족모임으로 좋겠군요
배고픈데 아주 맛나 보입니다